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 ‘물길따라 버스킹’ 은계호수공원, 거북섬 MTB 2호 광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관광

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 ‘물길따라 버스킹’ 은계호수공원, 거북섬 MTB 2호 광장

물길따라 흐르는 거리음악의 향연, 시흥시(시장 임병택) 물길따라 버스킹이 봄바람을 타고 시작됐다.

 

시흥시는 지난해부터 지역 상권 활성화 및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물길따라 버스킹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은계호수공원과 거북섬 두 곳에서 진행된다.

 

보도자료2-2 버스킹 라이브 인 거북섬 포스터.jpg

 

보도자료2-1 은계호수공원 버스킹 포스터.jpg

 

올해는 413일 시작했다. 은계호수공원에서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저녁 19시에 <컬러풀 원더풀 시즌2>, 거북섬 MTB 2호 광장(정왕동 2703-3)에서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오후 4시에 <버스킹 라이브 인 거북섬> 공연이 진행된다. 시흥시는 이 두 곳 이외에도 버스킹을 확대 추진하며 시민들의 더 풍요로운 일상을 응원할 계획이다.

 

이번 버스킹에는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마술 또는 퍼포먼스 공연이 매 공연 1회 이상 포함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됐다.

 

버스킹 일정이나, 출연자 등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공식 SNS와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siheu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버스킹 공연 특성상 우천 시 공연 일정이 연기될 수 있다. 더불어 은계호수공원 버스킹으로 인해 4월 둘째, 넷째 토요일 19, 5~7월 둘째, 넷째 토요일 20시에는 은계호수공원 음악분수가 미운영된다.

 

자세한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031-310-6732)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